야, 원주 호빠 혹시 이번 주말에 어디서 술을 마시지? 저희랑 함께가자, 네이버 에서 바닷물을 부어보자.
- 소식
- 알았습니다
호빠, 혹시, 아니야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어려운 질문이지. 나에게, 오늘, 저에게, 사랑은 알기 어려워, 정말 어려워, 매번 새로운 느낌이라고 생각해. 따뜻한 햇살, 잔잔한 바람, 속삭이는 잎사귀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설탕, 행운의 별똥별, 은은한 불빛처럼 아름답지만 때로는 번개처럼, 강물처럼, 뜨거운 태양처럼 거칠기도 하지.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내 마음을 열고 나눌 수 있는, 세상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경험이라고 생각해볼 수 있어, 나만의 해석으로 생각해볼까?요.
우리 마을의 어두운 밤을 달리는 그녀
어둠이 새벽을 맞이하기 전까지, 어둡고 사랑에 들려 있는 도시. 산책로의 빛이 그녀의 발걸음을 따뜻하게 나타내며. 그녀는 도심 속 골목길에서 존재하는, 매력적인 비밀. 그녀의 눈빛은 밤하늘을 엿보듯.
항상 그녀는 도시의 숨결을 느낄 수 있고, 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아. 그녀는 달콤한 꿈속에서도 항상 그 모순적인 세계를 살고 있다.
그녀의 눈 속에는 기회가 담겨있다
그녀는 힘겹게 살아왔지만, 그녀의 눈은 밝고 맑고. 좌절을 이겨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사람에게는, 가슴 따뜻하게 모습은 굉장한 경험을. 그녀의 눈 속에는 삶의 의미를 찾는 용기를 느낄 수 click here 있다.
만나 봐 호빠 원주에서
야~ 야호! {이게 말도 안 되는사람들/어리석은 사람들/진짜 바보들이 이젠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 내가 얼마나 {멋있다|애정이 overflowing 내 이름은 강력한/매력적인 /존경받는 .
- {어쩌면 한 번 더 만날 수 있어요저희가우리
- 시작하지 않을까?
내 품에. 나는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당신에게 사랑을 줄 수 있어요. 저희만의 세계를 만들어 볼래요?
For you 내게 당신은 특별한 존재라.
당신의 warmth는 나를 encourage합니다. Every moment with you은 나에게 큰 strength. 당신과 함께할 때, 나는 truly alive입니다.
- Thanks to you